EZ EZViwe

하나SK카드, 전월 이용실적 관계없이 쏜다

박지영 기자 기자  2011.07.14 10:51:5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하나SK카드(대표 이강태)는 고객 여가생활 지원을 위해, 7월 이후 출시되는 모든 카드 신상품(체크카드 포함) 가입고객에게 프리미엄급 ‘Smarⓣ멤버쉽 여행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이 서비스는 전월 이용실적이나 연회비 등급 등 제한조건 없이 제공돼 여행계획이 있는 하나SK카드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하나SK Smarⓣ멤버쉽 여행서비스는 하나SK카드 고객만을 위한 토탈여행서비스로 △제주도 특급 오션스위츠호텔 1박 무료 △국내선 항공권 10%할인 △국제선 항공권 할인 및 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등 프리미엄 여행서비스를 제공한다.

첫번째, 제주도 여행에 특화된 하나SK Smarⓣ멤버쉽 혜택으로 프리미엄 고객들만 누려오던 △특급호텔 무료숙박 △렌터카 우대혜택 △항공료 할인이 제공된다.

하나SK카드 신상품 가입고객은 제주도 특급 오션스위츠호텔 2박 이용시 1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제주 렌터카 우대혜택도 제공되며, 국내 최초로 저가항공인 진에어를 포함해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국내선 10% 할인(2명 이상 예약시 본인 적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두번째, 하나SK Smarⓣ멤버쉽 국내여행 혜택으로 제주도를 포함한 국내 전 지역 항공권을 성수기/연휴기간 등 제한 없이 1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하나SK카드 생활편의서비스 여행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홈페이지 내에서 최고 70%까지 할인해 주는 전국 호텔, 콘도, 리조트 10% 추가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전국 100여개 펜션도 최고 50% 할인된다.

세번째, 해외여행 고객을 위해 마련된 하나SK Smarⓣ멤버쉽 여행서비스만의 특별한 혜택이다. 하와이, 세부, 방콕, 푸켓, 괌, 사이판 등 유명 휴양지에서 하나SK Smarⓣ멤버쉽 여행서비스가 지정한 호텔 3박이상 이용(성인 2명 기준)시 무료 1박 및 디너뷔페 등 혜택을 연 1회 받을 수 있다. 국제선 항공권 및 해외호텔 최고 7% 할인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해외여행 출발 3일 전에만 예약하면, 프리미엄 카드 이상에서만 제공되던 공항라운지 서비스도 제공된다. 인천공항 HUB라운지($35 상당)를 무료로 이용(동반자 동행시 본인, 연 1회)할 수 있으며, 면세점 최대 15% 할인 쿠폰과 선불국제전화카드 1만원권, 하나은행 최고 60% 환전수수료 우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하나SK Smarⓣ 멤버쉽 여행서비스의 풍성한 혜택은 7월1일 이후 신규 출시되는 모든 하나SK카드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발급 고객에게 제공된다.

이전 출시된 일부 카드에서도 Smarⓣ멤버쉽 여행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스마트폰 할부금 지원카드인 하나SK ‘Touch T’카드, ‘휴앤조이카드, 내맘대로카드, 비바체크카드 등이 있다.

하나SK카드 마케팅본부장 윤원영 상무는 “하나SK Smarⓣ멤버쉽 여행서비스는 고객 한분 한분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하나SK카드의 의지가 반영된 서비스”라며 “특히 전월 실적 제한이 없고 신용카드는 물론 체크카드 고객들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여행 및 휴식을 계획하고 있는 모든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하나SK Smarⓣ멤버쉽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SK카드 생활편의서비스 여행 홈페이지나 Smarⓣ멤버쉽 여행서비스 전용 상담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