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머여신 제시카고메즈, 1인 5색의 팔색조 매력 자랑
FashionN 'TOP CEO3'에 특별게스트로 참가한 제시카 고메즈. 사진출처는 티캐스트
우종완, "역시 제시카 고메즈다" 그녀의 환상 몸매 극찬
[프라임경제] '신이 내린 몸매' 제시카 고메즈가 'TOP CEO 시즌3'에 깜짝 게스트로 출연해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티캐스트(Tcast)계열의 패션채널 FashionN(패션앤)에서 15일 밤 12시에 방송되는 '스타일 배틀로얄 TOP CEO 시즌3'에서는 세계적인 톱모델 제시카 고메즈와 함께 5명의 TOP CEO들이 스타일링 대결을 펼쳤다.
완벽한 바디라인을 자랑하는 제시카 고메즈는 5명의 TOP CEO들이 스타일링한 의상을 직접 입고 사진 촬영에 임했다.
강렬한 카리스마로 촬영장을 압도한 제시카 고메즈는 각 도전자들이 제안한 리조트룩, 데님룩, 스트릿룩 등 서로 다른 스타일의 의상들을 그녀만의 섹시한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에 독설 심사위원 우종완조차 "역시 제시카 고메즈다" 라며 그녀의 육감적인 매력을 인정했다.
국내 모델에게서 쉽게 찾아 볼 수 없는 환상적인 몸매와 동, 서양의 매력이 공존하는 고혹적인 자태로 좌중을 사로잡은 제시카 고메즈는 사진 촬영 현장에서 시종일관 기분 좋은 웃음과 전문가 다운 포즈를 선보이며 즐거운 모습을 보였다.
그녀와 함께한다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벅찬 도전자들은 그 어느 미션보다 남다른 각오로 임해 팽팽한 긴장감이 맴돌았다.
한편, 제시카 고메즈는 'TOP CEO 시즌3'에 특별 심사위원으로서 스튜디오에서도 자리를 함께 했다.
평소에 인터넷 쇼핑을 즐기는 그녀는 도전자들이 선보인 각양각색의 스타일링에 대한 극찬과 날카로운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글래머 여신 제시카 고메즈와 함께한 스타일링 서바이벌 현장은 15일 밤 12시 FashionN의 '스타일 배틀로얄 TOP CEO 시즌3'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