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E!TV 연예검증쇼 <스타Q10>에서는 ‘K-Pop’열풍의 후폭풍으로 앞으로 일어날 걸그룹의 2차 한류를 분석한다. 이에 ‘국보 걸그룹’ 티아라, 씨스타, 시크릿 해외 활동과 반응들을 공개한다.
운동돌 씨스타는 태국에서 그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태국에서 열린 한류 콘서트에 참석한 씨스타를 반기는 아저씨 팬은 현수막을 흔들며 환호했고, 한 태국 청년은 씨스타 특유의 엉덩이 춤을 따라 추기도 했다.
또 하나의 국민 걸 그룹 시크릿도 만만치 않다. 일본 쇼케이스에서 팬들의 환호에 눈물을 쏟았고, 대만에서는 레이싱 걸들이 마돈나 댄스커버를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티아라는 이미 라면 CF로 일본에서 얼굴을 알렸으며, 일본 전속 매니지먼트와 50억이라는 역대 최고가로 계약을 맺으며 초호화 대우로 일본 진출을 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같은 일본 반응에 대한 <스타Q10> 제작진의 질문을 던지자 티아라는 “응원법을 미리 알고 와 주셨고, 많이 좋아해주셔서 기뻤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그 밖에도 <스타Q10> 이번 회에서는 외모와 실력을 겸비한 차세대 한류스타를 예약한 ‘국보 걸그룹’ 티아라, 씨스타, 시크릿에 관한 질문들이 6가지 키워드로 밝혀진다.
MC 이해인이 연예계의 핫한 소식들만을 골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말끔히 해결해 줄 연예 뉴스의 새로운 혁명, <스타Q10>은 SBS E!TV에서 16일 오후 2시 30분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