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아이파크백화점은 결혼 준비에 분주한 예비 부부를 위해 유명 웨딩샵과 혼수상품을 한자리에서 비교할 수 있는 ‘웨딩·혼수박람회’를 개최하며, ‘이색 경매 이벤트’, ‘웨딩포토 무료 인쇄 서비스’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아이파크몰이 직접 운영하는 웨딩클럽아이(I) 주최 ‘제 9회 웨딩·혼수박람회’가 오는 16일과 17일 이틀 동안 패션관 3층에서 진행된다. 웨딩드레스, 스튜디오, 메이크업 등 유명 웨딩 업체가 다수 참여하는 이번 박람회는 가격을 대폭 낮춘 ‘초특가 웨딩패키지’를 제공해 ‘큐피드’ 186만원, ‘아모르’ 235만원, ‘헤라’ 246만원에 선보인다.
용산 아이파크백화점은 가을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의 방문이 증가하는 가운데 이번 주말인 16~17일 양일간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13일 아이파크백화점 직원들이 웨딩박람회 상담고객이 맞춤형 드레스룸 구매 시 제공하는 ‘웨딩포토 무료 인쇄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
또한 패키지 당일 계약 고객에게는 아이파크백화점 15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신한카드 결제 시 추가 5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이색 경매 이벤트’를 박람회 첫 날인 오는 16일 오후 3시부터 진행한다. 커플링을 비롯해 원피스와 남방 등 신혼여행지에서 간편히 입을 수 있는 남녀 의류 등을 경매 상품으로 내 놓으며, 커플링은 20만원부터, 남성 의류는 1만원부터, 원피스는 1000원부터 입찰할 수 있다.
아이파크백화점 리빙관은 웨딩박람회 상담고객이 드레스룸 전문 브랜드 ‘스위트룸’에서 맞춤 가구를 구매할 경우 오래도록 추억을 간직할 웨딩포토를 가구에 무료로 인쇄해준다.
더불어 주말 사은행사 기간 할인되고 있는 아이파크백화점 혼수상품을 최대 20%까지 추가 할인하는 쿠폰을 증정하고 다양한 살림살이 사은품을 증정하며, 허니문, 다이아몬드 등 총 2000여 만원의 경품을 제공한다. 사전 참가 신청은 아이파크백화점 홈페이지(http://weddingfair.iparkmall.co.kr)에서 가능하다.
한편, ‘웨딩클럽I’는 미혼남녀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혼수 상시 최대 40% 할인은 물론 구매액 누적 적립해 최대 7%를 아이파크백화점 상품권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