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국인삼공사 ‘홍삼과 닭 이용한 레시피’ 공모전

온라인 심사 거쳐 말복에 요리경연 진행·레시피 책으로 출간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7.13 15:30:0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국인삼공사가 요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대상으로 ‘홍삼과 닭을 이용한 요리 레시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원기회복에 도움이 되는 홍삼과 닭을 활용한 요리 레시피를 작성해 개인 블로그에 포스팅한 후 정관장 멤버스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는 방식으로 참가할 수 있다. 접수 마감은 오는 31일까지다.

   
한국인삼공사가 ‘홍삼과 닭을 이용한 요리 레시피 공모전’을 개최한다.
온라인 예선을 통해 10명을 선발하고, 말복인 8월13일에 오프라인 요리경연을 진행해 현장심사를 할 예정이다. 일반 소비자들도 정관장 멤버스 홈페이지를 통해 소비자 심사위원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 대상 수상자(1명)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100만원 상당의 정관장 제품이 주어진다. 최우수상 수장자(1명)에게는 현금 50만원과 50만원 상당의 정관장 제품, 우수상 수상자(3명)에게는 현금 30만원과 30만원 상당의 정관장 제품을 증정한다. 장려상 수상자(5명)에게는 현금 10만원과 10만원 상당의 정관장 제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한국인삼공사 안빈 마케팅전략부장은 “홍삼을 맛있게 먹는 법을 제안함으로써 많은 소비자들이 더욱 다양하게 홍삼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고객들이 원기회복에 좋은 홍삼을 다양한 방법으로 즐겨 맛과 건강을 함께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 예선을 거쳐 선발된 요리경연대회 참가자 10명의 레시피는 책으로도 출간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