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에어아시아엑스, 런던노선 거점을 개트윅으로 이전

기념 특가행사 실시…“보다 나은 서비스를 경험하게 될 것”

전훈식 기자 기자  2011.07.13 14:33:1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에어아시아엑스는 오는 10월24일부터 ‘쿠알라룸푸르–런던’ 노선의 새로운 거점으로 개트윅 국제공항을 선정하게 됐다고 13일 발표했다.

   
‘쿠알라룸푸르–런던’ 노선의 새로운 거점으로 개트윅 공항을 선정한 에어아시아엑스는 해당노선에 대한 특가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거점공항 이전 결정으로 에어아시아엑스 승객들은 개트윅 국제공항을 통해 보다 다양한 국제노선과 국내노선으로 환승 할 수 있게 돼, 여행지 선택의 폭이 넓어지게 된다.

또 스톱오버 혹은 런던 중심지 및 주변 지역 이동 승객들은 개트윅 국제공항의 지역적 장점으로 대중교통 및 숙박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이번 결정을 기념하기 위해 에어아시아엑스는 이 노선에 대해 특가행사를 실시한다. 일반석 편도항공권은 세금을 포함해 40만5000원, 프리미엄석은 133만6000원의 특가로 예약이 가능하다.

예약은 에어아시아 웹사이트(www.airasia.com)에서 24일까지 가능하며 여행 기간은 2012년 2월6일부터 6월6일까지다.

에어아시아엑스 아즈란 오스만-라니 대표는 “신규 거점공항 선정 이유는 동남아–런던, 유럽 노선에 대한 이용객 수의 증가가 예상되기 때문이다”라며 “개트윅 공항의 편리한 접근성으로 승객들은 빠르고 저렴한 철도이용과 다양한 항공노선으로의 연결 등 보다 나은 서비스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개트윅 국제공항은 런던 인근에 위치한 영국에서 두 번째로 큰 공항으로 ,90여 개국의 200여 도시로 연결되며 연간 약 3300만 승객들이 이용하는 세계적인 공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