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인토외식산업(대표 이효복)은 ㈜MK홀딩스와 신개념 엔터테인먼트 프랜차이즈 사업 내 신규 브랜드 런칭 및 마케팅활동을 위한 전략적 제휴 MOU를 체결했다.
인토외식산업(대표 이효복)은 ㈜MK홀딩스와 신개념 엔터테인먼트 프랜차이즈 사업 내 신규 브랜드 런칭 및 마케팅활동을 위한 전략적 제휴 MOU를 체결했다. |
와바, 맥주바켓등 세계맥주전문점 브랜드를 국내 최초로 시도하며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10년 이상 성공적인 경영을 하고 있는 ㈜인토외식산업은 엔터테인먼트 전문회사인 (주)MK홀딩스(www.mkent.net)와의 MOU체결을 통해 신규 브랜드에 대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앞으로의 10년을 위한 새로운 도약의 기회로 삼을 계획이다.
그동안 지속적인 문화마케팅을 통한 브랜드 홍보를 해온 ㈜인토외식산업은 프랜차이즈산업에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접목시킴으로써 브랜드 파급 효과를 극대화 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MOU체결 이후 MK 홀딩스에서 제작하는 드라마, 예능, 시트콤, 영화, 공연, 뮤직비디오등 다양한 매체를 이용한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인토외식산업 이효복 대표는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우수한 시스템과 인적자원이 긍정적인 방향으로 합쳐진다면 신규 브랜드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향후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브랜드로 육성, 차별화된 문화컨텐츠로서 해외에 진출하여 국가 경제 발전에까지 적극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