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티아라·시크릿·시스타, ‘생존’ 위한 ‘관리법’ 알아보니…

김현경 기자 기자  2011.07.13 08:42:0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국보 걸그룹 티아라, 씨스타, 시크릿의 생존 관리법을 분석한다.

SBS E!TV 연예검증쇼 <스타Q10>에서는 대한민국에서 걸 그룹이 되기 위한 자기 관리법이 공개된다. 또한 <스타Q10> 제작진이 직접 티아라를 찾아가 취재한 가장 독하게 자신을 관리하는 멤버를 공개한다.

걸그룹이 이미지를 지키기 위한 노력은 이미지 관리, 소속사의 규제, 외모나 몸매 관리 등 다양하다.

티아라의 소연은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화장을 고치는 조금은 대담한 행동을 보이며, 언제나 외모 관리에 철저한 걸그룹의 모습을 보였다.

또한 티아라와 시크릿은 식단을 공개하면서 다이어트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시크릿은 고구마 다이어트와 각종 운동법을 밝혔고, 티아라는 특별한 운동이나 식이요법 없이 생활 습관에서 칼로리를 소모하는 ‘니트 다이어트’로 살을 뺐다고 전했다.

티아라의 보람은 줄넘기와 훌라후프를 통해 무려 20kg 감량에 성공했다고 말해 놀라움을 주기도 했다.

그 밖에도 <스타Q10> 이번 회에서는 외모와 실력을 겸비한 차세대 한류스타를 예약한 ‘국보 걸그룹’ 티아라, 씨스타, 시크릿에 관한 질문들이 6가지 키워드로 파헤쳐본다.

이슈의 중심에 선 스타들을 10가지 키워드로 파헤치는 국내 최초 심층 분석 검증쇼 SBS E!TV <스타Q10>에서 16일 오후 2시 30분에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