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여행 전문가 추천, 여름휴가 바닷가펜션 베스트3

거제도 까치와 산토리나·포항 바다마루·포항 아라하우스 등

이은정 기자 기자  2011.07.12 17:56:33

기사프린트

   
유엑스코리아가 여행 전문가와 사진작가를 대상으로 지난달 25일부터 30일까지 ‘여름휴가에 떠나기 좋은 바닷가펜션’을 묻는 설문조사 실시했다.
[프라임경제] 홍보·마케팅 회사 유엑스코리아가 여행 전문가와 사진작가를 대상으로 지난달 25일부터 30일까지 ‘여름휴가에 떠나기 좋은 바닷가펜션’을 묻는 설문조사 실시했다.

설문조사 결과 여행전문가들은 바닷가펜션으로 ‘거제도 까치와 산토리나 펜션’, ‘포항 바다마루펜션’, ‘포항 아라하우스펜션’을 꼽았다.

먼저 소개할 곳은 경남 거제도에 위치한 까치와 산토리나 펜션이다. 까치와 산토리나 펜션은 거제도 럭셔리 스파 펜션으로 전국에서 유명한 펜션 중 하나이다. 거제도 럭셔리 스파펜션 까치와 산토리나는 실내 스파 시설 뿐 아니라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볼 수 있는 테라스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곳이다.

푸른 거제도 바다와 조화를 이룬 두 개의 건물이 돋보이는 까치와 산토리나 펜션은 객실마다 독특하게 꾸며진 인테리어도 자랑거리다. 각 객실마다 냉·온풍기가 설치돼 있고 브랜드 가전제품과 집기가 세팅돼 있는 시설은 이미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 중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이다.

스파 펜션 까치와 산토리나는 한려수도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고, 환상의 섬 외도와 사자바위·십자동굴 등으로 유명한 해금강과 매물도를 관광할 수 있는 유람선 선착장과 해수욕장 역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다.

또 전 직원의 친절함과 객실의 청결상태는 완벽하다고 평가된다. 특히 호텔 침구 전문 세탁 업체에게 직접 세탁을 의뢰해 침구류 청결을 유지하는 모습은 역시 ‘인기 있는 펜션은 이유가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해주기에 충분하다.

한 폭의 수채화 같은 동해 절경이 한데 어우러져 있는 곳에 위치한 바다마루펜션은 대표적 포항 스파 펜션으로 손꼽히는 펜션이다. 눈앞에 펼쳐지는 환상적인 동해 바다의 절경은 숙박 하는 사람을 주인공으로 만들어 준다.

푸른 동해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아름다운 포항과 영덕 사이에 위치한 바다마루펜션은 동해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망과 스파 시설, 바닷가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포항펜션, 영덕펜션, 경주펜션에서 보기 힘든 뛰어난 시설을 자랑한다.
 
동해바다전망과 펜션 앞에 위치한 해수욕장, 스파 펜션 그리고 바닷가수영장펜션은 지금까지 포항펜션, 영덕펜션, 경주펜션에서 보기 힘들었던 것이 사실이다.

포항에 위치한 아라하우스펜션 역시 국내에 손꼽히는 인기 바닷가펜션이다. 특히 아름다운 바다 전망으로 가장 사랑받는 바닷가펜션과 일출펜션 중 하나이다. 포항 아라하우스펜션의 자랑거리는 아름다운 일출을 볼 수 있는 객실이다.

침대에 누워서 바라볼 수 있는 아름다운 일출과 동해바다 풍경은 환상적이다. 또 펜션 바로 앞의 바닷가에서 즐길 수 있는  해산물 채취 체험은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해 포항가족펜션, 포항커플펜션, 포항일출펜션으로 인기가 좋다. 

모던하고 깔끔한 객실 인테리어와 심플한 침구류와 커튼, 품격 높은 시설은 각 객실별로 다른 느낌의 전망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 아라하우스펜션은 영덕, 경주와 거리가 가까워 영덕펜션과 경주펜션을 찾는 이들도 바다 풍경을 감상하러 즐겨 찾는 포항 바닷가펜션이다.

포항 아라하우스펜션 객실 창밖으로 펼쳐진 동해바다는 마음속까지 맑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이것은 여행 자체의 가치를 높을 수 있는 아라하우스펜션이 주는 선물 중 하나다. 자연과 하나가 되고 싶고 자연을 몸 속 깊이 느끼고 싶다면 포항 아라하우스펜션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