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국경 넘어 희망 전한다”…‘LIG희망드림캠프’

다문화 어린이 캠프 개최, 15일까지 참가자 접수

조미르 기자 기자  2011.07.12 11:29:0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LIG손해보험은 오는 15일까지 다문화 가정 어린이를 위한 ‘LIG희망드림캠프’ 참가자 신청접수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LIG희망드림캠프는 수원 소재 LIG인재니움에서 내달 1일부터 2박3일 일정으로 시행되며, 비영리기관인 ‘JA Korea’가 진행을 담당한다.

이번 캠프는 다문화 가정 아동들에게 한국의 전통문화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LIG손해보험은 오는 15일까지 다문화 가정 어린이를 위한 ‘LIG희망드림캠프’ 참가자 신청접수를 실시한다.
신청기간은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이다. 초등학교 4학년부터 6학년에 재학 중인 다문화 가정 어린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전액 무료다. 최종선발된 어린이는 JA Korea 홈페이지에 22일 공지된다.

LIG손해보험 박주천 홍보담당 상무는 “저소득 다문화 가정이 점차 늘어나면서 해당 아동에 대한 지원이 시급하다는 판단 아래 금융회사의 특성을 십분 발휘할 수 있는 경제캠프를 기획하게 됐다”며 “LIG희망드림캠프가 다문화 가정 아동들에게 서로를 이해하고 금융지식도 키울 수 있는 뜻 깊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IG손해보험은 ‘희망 플러스’라는 사회공헌 슬로건 아래 나눔 경영 주력 대상을 ‘미래의 희망, 어린이’로 정하고 다양한 아동복지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