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옛골토성, 서비스 강화한다

점주 대상, 고객 응대 등 집중 교육

이호 객원기자 기자  2011.07.12 11:2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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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옛골토성 과천점 전경
참나무 장작 바비큐전문점 옛골토성(www.tobaq.co.kr)이 점주들의 매장 관리가 더 효율적으로 이루어지도록 하기 위해 점주를 대상으로 고객 응대 요령 등 서비스 강화 교육에 나섰다. 

옛골토성은 올해 상반기 미스터리 쇼퍼 평점 하위 10개 매장과 상반기 고객 불평 최다 발생 10개 매장의 점주와 중간관리자, 교육을 희망하는 매장 점주 등을 대상으로 12일과 13일, 이틀간 서비스 교육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교육 내용은 식음판매 스킬 UP!, 고객응대 실전&롤플레잉, 불만고객 응대법, 옛골토성 점주의 리더십&커뮤니케이션 등이다. 강의는 김종일 한국외식정보㈜ 서비스아카데미 전임강사, 김희경 엘리트 아카데미 수석 강사, 정현우 긍정커뮤니케이션 실장 등 전문 강사로 구성됐다.

옛골토성 관계자는 “고객응대 서비스와 매장 관리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고객의 불평 발생을 줄이고 더 나아가 예방 차원에서 교육을 마련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