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빨래하는 김병만 합성하면 니콘 카메라 쏩니다"

애경 스파크 미니, 신제품 출시 기념 소비자 경품 행사 실시

전지현 기자 기자  2011.07.12 11:08:3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의 초고농축 세탁세제 '스파크 미니'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31일까지 '세탁의 달인 김병만과 함께하는 소비자 경품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스파크 미니 홈페이지(www.coolspark.co.kr)에 접속해 만리장성, 피사의 사탑, 뉴욕 타임스퀘어 등 기상천외한 장소에서 빨래하는 김병만 이미지를 재미있게 합성해 홈페이지에 올리는 '세탁의 달인을 만나다'와 지구온도를 1℃ 낮추기 위한 아이디어를 댓글로 응모하는 '착한생각의 달인을 만나다' 등 2가지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세탁의 달인을 만나다'에 응모하면 개성있는 작품을 뽑아 ▲니콘D90 카메라(1명) ▲아이패드2(2명) ▲제주도 왕복항공권(3명)을 증정하고, 스크랩해 많이 알리면 추첨을 통해 ▲삼성 로봇청소기(1명) ▲삼성 미니세탁기(2명) ▲돌체구스토 미니 커피머신(3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착한생각의 달인을 만나다'에 응모하면 착한 아이디어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50만원권(1명) ▲SK-II 피테라 에센스 세트(2명) ▲스파크 미니(30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번 소비자 경품행사는 8월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9월15일 스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