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르샤, 기능성 미스트 출시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7.12 10:39:3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코스메틱 브랜드 르샤(LESHA)에서 신제품 미스트 ‘스네일+미네랄미스트’와 ‘콜라겐+아쿠아 미스트’ 2종 (각 100ml, 22,000원)을 출시했다. 르샤(LESHA)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메이크업 전문가들이 뷰티 교육을 비롯하여 각종 공연, 쇼, 방송, 파티 현장에서 엄격한 품질 연구와 테스트를 거쳐 개발한 전문성과 트렌드를 반영한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이번에 출시된 두 제품 모두 햇빛이 도달하지 않는 수심 200m이하 깊은 바다 무공해 청정수의 뛰어난 청정효과를 지니고 있다. 무알코올, 무색소로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하였으며, 피부 조직의 수분을 유지하기 위해 필수적으로 필요한 히알루론산 성분과 세포 활동을 활성화 시키는 알란토인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피부 건조증 방지 및 매끄러운 피부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천연미네랄 성분이 탁월한 피부 보습 및 보호 효과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스네일+미네랄 미스트’는 피부 세포 재생을 촉진하고 피부 손상을 방지하는 달팽이 점액 여과물과 석류추출물의 유기산, 수용성 비타민 등이 다량 함유되어 피부 건조와 여름철 달아오른 피부 진정에 효능이 있다. ‘콜라겐+아쿠아미스트’는 마린 콜라겐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탄력을 증진시키고 수분을 공급하는데 뛰어나며, 미스트 속 비타민 B1 성분과 알부틴은 피부 각질 및 노폐물을 제거해 맑고 환한 피부 개선에 효능이 있다.

100ml의 넉넉한 용량으로 단순히 피부가 건조할 때 필요한 미스트로서의 기능만이 아닌 기초 화장 전 토너로써도 사용할 수도 있다. 제품 용기는 여성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수 있는 핫핑크와 바다색으로 패키지를 구별하였으며 세련된 용기로 올 여름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