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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파그린랜드, 트위터 미션하면 스파가 무료

4인 가족 초대권 제공…온라인 통한 홍보 마케팅 실시

전훈식 기자 기자  2011.07.12 10:2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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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퇴촌 스파그린랜드(대표 최재원)는 하계 휴양철을 맞아 ‘트위터 홍보대사 도전’ 이벤트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휴양철을 맞아 ‘트위터 홍보대사 도전’ 이벤트를 준비한 스파그린랜드는 추첨을 통해 4인 가족 초대권을 제공한다.
오는 18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트위터 이용자가 자사 트위터 계정(@Spagreenland)을 팔로우하고 일일 미션을 수행하거나 행사 글을 글 퍼뜨리기(RT)하면 추첨을 통해 4인 가족 초대권을 제공한다(주말 제외).

미션은 퀴즈 풀기·스파그린랜드 6행시 짓기·주위에 이벤트 알리기 등 매일 다른 내용으로 진행된다.

당첨자는 정답자·내용우수자·열성참여자 등 미션에 따른 기준에 적합한 응모자 가운데 선정해 매일 발표한다. 한 사람이 여러 번 응모할 수 있기 때문에 참여도가 높은 사람일수록 더 유리하다.

스파그린랜드는 국내 트위터 이용자 수가 전 연령대를 망라하며 400만명을 넘어설 정도로 인기를 끄는 만큼 온라인을 통한 홍보 마케팅에 적극 나서겠다는 방침이다. 특히 트위터로 고객과의 실시간 대화를 하며 더 가까워지는 소통의 창으로도 활용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