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할리데이비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

대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미국투어 사진 실시간 업로드

서영준 기자 기자  2011.07.12 10:21:0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대표 이계웅)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facebook.com/harleykorea)

   
할리데이비슨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했다.
지난해 12월 오픈한 공식 트위터(@tweetharley)로 정보제공 및 커뮤니케이션 툴로 활용 중인 할리데이비슨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SNS을 이용한 대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한층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할리데이비슨은 페이스북 페이지에 라이더를 위한 각종 이벤트 및 할인 프로모션 등의 소식을 전하고, 예비 라이더 및 자사 브랜드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다양한 제품 및 브랜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할리데이비슨은 상시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 현장을 실시간으로 업로드 해 자사 브랜드를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따라서 오는 14일부터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미국투어’ 현장 사진을 실시간으로 업로드 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8월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안정현 차장은 “기존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툴을 공식 페이스북과 연계함으로써 고객들과 더욱 적극적인 소통을 시도할 예정"이라며 “공식 페이스북이 트위터에 이어 고객과의 활발한 커뮤케이션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