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미치 0.3 여름 페스티벌, 탈모 진단 무료

이은정 기자 기자  2011.07.11 16:06:3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탈모관리 제품을 생산하는 전문기업인 (주)다모생활건강에서 운영 중인 브랜드인 아미치 0.3에서 2011년 여름 페스티벌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아미치 0.3에서 벌이고 있는 여름 이벤트는 총 4가지로 11일 시작해 내달 10일까지 한 달간 진행이 되는 이벤트다.

아미치 0.3의 첫 번째 여름이벤트는 전국 지점에서 자신의 탈모유형을 점검할 수 있는 9가지의 과학적인 두피검사를 무료로 받을수 있다. 탈모관리에 있어서 가장 우선시 되는 것은 1:1 두피검사를 통해서 자신의 탈모유형과 진행속도를 정확이 진단 받아야 하는것이다. 이러한 정확한 진단을 통해서 탈모관리와 육모에 대한 관리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다모생활건강은 지난 2002년 설립되었으며 식약청에 등록된 탈모 예방, 육모기능이 있는 탈모 샴푸와 토닉등 의약외품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기업으로 현재 다모 샴푸와 토닉, 스트레스싹등을 170여개의 탈모전문 성형외과와 피부과 한의원에 공급하고 있다.

지난 2005년에는 발모촉진 조성물 특허를 획득했으며, 미 FDA에 등록하여 탈모예방 샴푸를 일본과 미국 등 전 세계에 수출하고 있다.

다모생활건강 유광석 대표는 세경대학교 뷰티아트과 교수로 다모한방기술연구소 소장과 대한모발과학연구회 사무총장, 미국탈모학회 정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모낭충 살균 및 발모제 특허를 가지고 있으며, 3만명 이상의 탈모고객 임상경력이 있으며 다모 탈모진단 프로그램 및 다모 두피 케어시스템을 개발했다. 유대표는 ‘탈모증별 상담과 실습’, ‘탈모메카니즘’ 등의 저서를 집필한 탈모전문가로 유명하다.

아미치 0.3은 두 번째 여름이벤트를 휴가를 마치고 재방문을 하면 휴가전과 후를 비교해서 두피검사를 다시 실시하여 본인에게 맞는 탈모관리법을 무료로 전해줄 예정이다. 

아울러, 세 번째 이벤트는 최근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스트레스 완화제로 큰 인기를 받고 있는 ‘스트레스싹’을 각 지점별로 선착순 24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스트레스싹’은 자연추출물을 주재료로 하여 두피근육 이완, 청량감 탈모예방, 스트레스를 풀어주는데에 도움이 되는 화장품이다.

네 번쩨 이벤트로는 여행용 두피관리 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중 아미치 0.3 각 지점을 방문해 1회 이상, 탈모관리나 두피관리르 받은 고객들에게 여행지, 출장지에서 두피, 탈모관리를 할수 있는 여행용세트를 증정한다. 휴대용 두피관리 세트는 여름철 수영, 헬스, 에어로빅등 운동 후에 야외에서 간편하면서도 지속적으로 탈모와 두피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아미치 0.3은 2007년부터 뉴욕, 시카고, LA등에 8개의 탈모케어 전문점을 운영 중이며 현재 국내에서는 압구정, 잠실, 방배, 순천, 거제 등 전국적으로 전문관리샵이 운영되고 있으며, 현재 많은 연예인들이 탈모관리 스트레스 관리를 받는 곳으로도 익히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