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롯데리아 “스마트해진 홈페이지, 쉽고 편하게 이용하세요”

홈페이지 리뉴얼·모바일웹 신규 오픈…편리성·만족도 높여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7.11 13:40:4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롯데리아(대표 조영진)가 세련된 구성과 실용적인 컨텐츠로 새롭게 리뉴얼된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슬림 앤 스마트 포유’(Slim&Smart for YOU)를 콘셉트로 고객의 입장에서 제품 구입을 위한 실용적인 정보 구성과 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비주얼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메뉴 소개와 홈서비스 매장 안내 및 롯데리아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쉽게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메뉴판 섹션에서는 단순한 메뉴소개를 벗어나 가격대별, 재료별 등 고객이 원하는 기준에 따라 찾아볼 수 있도록 구성해 이용자의 편리성과 만족도를 높이고자 했다. 홈서비스는 신규섹션을 통해 가까운 매장을 확인할 수 있고 홈페이지 상으로도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리아가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메인 디자인은 롯데리아의 슬로건인 ‘인조이 롯데리아’를 형상화한 인조이콘(아이콘)을 차용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와 함께 스마트 시대에 발맞춰 모바일 웹사이트도 새롭게 개편해 모바일로도 다양한 컨텐츠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롯데리아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출석체크’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10일까지 홈페이지(www.lotteria.com)나 모바일웹 접속 후 출석체크한 고객에게는 자동 추첨을 통해 베스트 메뉴인 불고기버거세트 교환권(100명), 명품선글라스(6명), 패션안경(3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온라인 홈페이지 로그인 후 퀴즈에 참여하기만해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불고기버거세트 교환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8월30일 발표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고객의 입장에서 편리성을 높이고자 홈페이지 리뉴얼과 모바일웹을 신규 오픈하게 됐다”면서 “새로워진 채널을 통해 친근하고 젊은 브랜드로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