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쌍용자동차(대표 이유일)는 뉴체어맨 W의 출시를 기념해 고품격 전시 및 시승행사는 물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 온·오프라인 공간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쌍용차 뉴체어맨 W. |
이와 함께 오는 11일부터 30일까지 서울·수원·인천·대전·부산·대구 등 전국 14개 정비사업소 및 골프장과 울산 롯데백화점 등지에 뉴체어맨 W를 전시하고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시승 기회를 부여해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쌍용차는 또 SNS를 통한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회사 공식 페이스북(SsangyongStory)에 뉴체어맨 W의 인증사진을 올리는 사람 중 추첨을 통해 뮤지컬 삼총사 관람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더불어 페이스북과 트위터(@SsangyongStory)에 뉴체어맨 W 출시 축하 멘트를 올리는 방문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스커피 교환권(1인 2매)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