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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차, 큐 멤버스 웹사이트 개편

개인 맞춤형 서비스 강화 및 온라인 예약서비스 개편

이용석 기자 기자  2011.07.11 10:53: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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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기아자동차는 자사 고객을 위한 멤버십 사이트 ‘Q 멤버스(Q.kia.co.kr)’를 개편하고 온라인에서도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11일 밝혔다.

   
기아차는 큐 멤버스 웹사이트 개편을 실시했다.
이번에 개편된 Q 멤버스 사이트는 기존 서비스 콘텐츠를 강화해 큐 박스(Q Box), 차종&유형별 라운지 등 신규 메뉴를 추가하고 SNS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더해 고객 맞춤형 멤버십 사이트로 새롭게 탄생했다.

기아차는 또 전국 서비스 센터 정보를 제공하는 오토 큐(AUTO Q) 메뉴를 개편해 온라인 정비 예약 기능을 강화하고, 정기점검 내역 및 정비이력을 제공하는 등 정비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편의를 높였다.

이와 더불어 기아차 고객들을 위한 온라인 차계부를 제공하는 Q 차계부 메뉴를 통해 차량 운영 및 관리에 필요한 비용을 보다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소모품 교환주기, 연비 및 비용 통계 등의 정보를 추가로 제공한다.

기아차는 아울러 자동차 전문가가 사이트에 접수된 고객 차량 관련 질문에 답변해 주는 지식선수촌 메뉴를 개설하고 공식 트위터(@QnJoy)계정을 운영해 SNS를 활용한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한편, 기아차는 개편을 기념해 8월31일까지 사이트 체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0여명을 선정하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반가워요 Q △환영해요 Q △인사해요 Q △투표해요 Q △감사해요 Q 등으로 구성됐으며, 이벤트를 통해 기아차는 개편된 Q 멤버스 웹사이트에 대한 고객 참여를 높일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사이트 개편을 통해 고객들에게 온라인에서도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고객 중심의 특화된 온라인 서비스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