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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록스, 2012년 S/S 트레이드 쇼 개최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7.11 09:1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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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크록스(대표:유명식)는 2012년, 크록스 탄생 10주년에 맞춰 7월 13일부터 14일까지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호텔 남산III 룸’에서 트렌디한 디자인과 편안한 스타일의 크록스의 2012년 봄•여름 제품을 선보이는 ‘2012 S/S 트레이드 쇼’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10+Let’s make history again’이라는 슬로건으로 크록스 탄생 10주년을 축하하고 크록스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 2012년 첫 컬렉션을 선보이는 행사로, 봄•여름과 어울리는 비비드한 원색부터 산뜻한 파스텔 컬러까지 다양한 색상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된 2012 크록스의 신제품 소개 및 크록스 한국지사 대표 인사, 세일즈•마케팅 프리젠테이션, 브랜드 질의응답 및 개별상담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될 계획이다.

더불어 트레이드 쇼 기간 동안 크록스만의 색깔을 담은 이색 이벤트도 진행된다. 크록스의 ‘10년 히스토리’를 감성적인 스토리로 전달하는 '샌드 아트 쇼'와 대한민국의 대표 스포츠 ‘태권도’와 햇빛을 받으면 색깔이 변하는 크록스 ‘카멜레온 슈즈’가 어우러진 환상적인 퍼포먼스가 열려 참석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크록스의 2012년 봄•여름 컬렉션은 특수 개발된 밑창으로 발에 안락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듀엣 스포츠(Duet Sport)'와 신발에 접목된 에어-쿨(Air-cool)기술로 통기성이 뛰어나 신는 내내 발이 산뜻한 '크로스메쉬(Crosmesh)', 전통적인 모카신을 모티브로 디자인되어, 착용하면 발 모양에 꼭 맞아 활동성을 더한 '스프링위(Springi)', 반투명한 TPU소재로 상큼하고 세련된 스타일이 매력적인 '트랜슬루슨트(Translucent)', 햇빛을 받으면 색깔이 변하는 '카멜레온(Chameleon)' 등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크록스만의 편안한 기능을 강화한 신제품으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크록스 마케팅팀 신성아 이사는 “보트슈즈로 첫 선을 보인 크록스가 어느 새 125개국의 유통망을 보유한 글로벌 캐주얼 신발 기업으로 성장했다”며 “앞으로도 크록스에서만 느낄 수 있는 생동감 넘치는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으로 남녀노소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