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 국내 첫 출시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7.11 08:56:3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코카-콜라사는 코카-콜라 여름 캠페인인 “여름을 즐기자(Enjoy summer)”는 슬로건에 맞게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디자인의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를 여름 한정판으로 국내 첫 출시했다.

당장이라도 바다로 뛰어들고 싶게 만드는 강렬한 ‘선글라스’와 시원한 ‘플립플랍’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번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는 250ml캔, 500ml페트(PET), 1.5L페트(PET)의 세 가지 제품에 디자인 되었으며, 이 중 ‘선글라스’디자인은 패키지 디자인 어워즈로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2009 팬타어워즈’ 음료 부문에서 ‘플래티넘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룬 작품으로서 예술성을 인정 받았다.

이번 패키지는 코카-콜라를 판매하는 전 매장에서 기존의 코카-콜라와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되며, 특별히 코카-콜라 썸머 250ml, 355ml 캔 제품이 각 6개로 구성된 ‘6팩(Six Pack)’의 스페셜 패키지가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등의 대형 할인매장에서 판매된다.

제품 출시와 더불어 코카-콜라만의 짜릿한 여름 이벤트도 진행된다. 올해 가장 큰 규모의 락 페스티벌인 '지산 락페스티벌’과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기간 동안 락 음악의 향연 속에서 코카-콜라 만의 짜릿함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코카-콜라 여름 이벤트를 실시해 페스티벌의 열기를 더할 전망이다.

이 밖에도 코카-콜라는 7월부터 TV 및 포털 사이트 광고뿐 아니라 버스 정류장, 택시 정류장, 지하철 스크린도어, 빌딩 등 아웃도어 미디어를 통한 시원하고 짜릿한 광고로 ‘도심 속에서 함께 즐기는 여름’이라는 컨셉트의 코카-콜라의 행복한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보는 것만으로도 짜릿함이 느껴지는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는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상쾌한 맛으로 소비자의 눈과 입을 사로잡을 것”이라며 “올 여름,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로 찌는 듯한 무더위를 시원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