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던킨도너츠 '던킨 썸머 페스티벌' 진행

신제품 5종 출시·The 아이스백 프로모션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7.08 00:09:2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던킨도너츠가 '던킨 썸머 페스티벌' 일환으로 쿨 후르츠 도넛 5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The 아이스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던킨도너츠가 던킨 썸머 페스티발 일환으로 신제품 출시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쿨 후르츠 도넛' 5종은 '올댓 후르츠 필드'와 '레몬필드', '스트로베리 바나나필드' 도넛 3종과 '블루베리 먼치킨'과 '레몬 먼치킨' 등 먼치킨 2종이다.

'올댓 후르츠 필드'는 4가지 천연 과일 잼이 어우러진 이국적인 맛을 즐길 수 있다. '레몬필드'는 비타민 C가 풍부한 레몬이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스트로베리 바나나필드'는 상큼한 딸기와 부드러운 바나나 잼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블루베리 먼치킨'은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선정된 블루베리 잼을 담아 입 안 가득 블루베리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레몬 먼치킨'은 새콤한 레몬 맛으로 더운 여름 입맛을 돋워준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신제품 5종 출시와 더불어 'The 아이스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던킨도너츠 제품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The 아이스백'을 4900원에 제공하는 행사다. 'The 아이스백'은 방수와 단열이 가능한 보냉 가방으로, 휴대하기 간편해 휴가나 바캉스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다.

또 ‘던킨 썸머 페스티벌’을 통해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던킨도너츠 홈페이지(www.dunkindonuts.co.kr)에서는 오는 26일까지 던킨의 4°C 아이스커피와 '쿨 후르츠 도넛', 'The 아이스백' 등을 소재로 한 기발한 실험이 진행된다. 실험맨이 등장해 실험 결과에 대한 퀴즈를 내고 이를 맞히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일 30명씩 총 420명에게 던킨도너츠 아이스 아메리카노 해피콘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