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와일드로즈, ‘다이어트 시리즈’ 추가 출시

다이어트 고민 부위 별, 스타일 별 선택의 폭까지 넒어

이지숙 기자 기자  2011.07.07 14:16:3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샤트렌(대표 김원수)의 여성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WILDROSES)’가 지난 봄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다이어트 팬츠 출시에 힘입어, ‘다이어트 시리즈’를 추가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다이어트 팬츠’는 원단 자체에 셀룰라이트 분해 효과가 있는 성분이 미세 캡슐 형태로 함유되어 있어 착용만으로도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
지난 4월 출시한 다이어트 팬츠를 포함해, 5종의 팬츠와 3종의 탑으로 구성되는 ‘다이어트 시리즈’는 출시 한 달 만에 초도 물량의 75%가 판매되는 등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받았다. 이에 와이드로즈는 노출의 계절인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다이어트 시리즈’를 추가로 출시하기로 했다.

‘다이어트 팬츠’는 원단 자체에 지방 및 셀룰라이트 분해 효과가 있는 카페인과 카테킨 성분이 미세 캡슐 형태로 함유되어 있어, 착용하는 것만으로도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근육 조절 기능이 탁월하기 때문에 운동량을 높여주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스타일이 다양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도 넓다. 다이어트가 필요한 고민 부위별 팬츠나 탑을 선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취향에 맞는 컬러나 프린트에 따른 선택도 가능하다.

와일드로즈 유지호 본부장은 “다이어트 시리즈는 다이어트에 고민이 많은 여성을 위한 전용 제품”이라며, “특별히 운동을 하지 않고도 일상생활에서 간편하게 다이어트 효과를 얻고자 하는 여성들에게 더욱 추천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