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국닌텐도, Wii 전용 신작 ‘Wii 파티’ 정식 발매

플레이 인원수 및 놀이 방법 따라 3가지 파티 스타일 선택

유재준 기자 기자  2011.07.07 13:45:28

기사프린트

   
한국닌텐도는 Wii 전용 소프트웨어 ‘Wii 파티’를 오는 14일에 정식 발매한다.
[프라임경제] 한국닌텐도㈜는 Wii 전용 소프트웨어 ‘Wii 파티’를 오는 14일에 정식 발매한다.

Wii 파티는 자신과 가족이나 친구의 분신 캐릭터 ‘Mii’가 주인공으로 등장해 모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티게임 모음집이다. 플레이 인원수와 놀이 방법에 따라 3가지 파티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

‘기본 파티게임’에는 주사위를 던져 골인 지점까지 향하는 보드게임, 세계 명소를 여행하는 해외여행 게임, 빙고 등 4명이 대결하는 게임이 준비돼 있으며 파티게임 도중에 펼쳐지는 미니게임의 승부로 한 방에 역전을 노릴 수 있다. 미니게임은 ‘야채 빨리 썰기·피자 배달 레이스·좀비 술래잡기’ 등 80종류 이상으로, 좋아하는 미니게임만을 선택해 플레이 할 수도 있다.

‘단체 파티게임’에서는 특정 동물의 울음소리가 들리는 Wii 리모컨을 빨리 집는 게임, Wii 리모컨을 ‘폭탄’으로 간주해 터트리지 않고 다음 사람에게 건네는 게임 등, TV 밖의 거실이 실제 놀이무대가 되는 새로운 감각의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서로의 궁합을 알 수 있는 커플 테스트 등, 둘이 함께할 때 더욱 즐거워지는 ‘커플 파티게임’도 수록돼 있다.

Wii 파티는 오는 14일 발매되며 가격은 4만4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