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쇼핑몰 '코코박', 쿠팡 통해 50% 할인 쿠폰 판매

김현경 기자 기자  2011.07.07 10:02:1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최근 아이를 낳고도 완벽한 몸매로 복귀한 정시아가 '미쓰아줌마' 제작발표회에서 아찔한 가슴라인의 초미니 쉬폰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글램룩의 진수를 보여줬다.

정시아를 단번에 패셔니스타로 등극시킨 원피스가 해외 유명 브랜드 의상이 아닌 국내 인터넷 쇼핑몰 '코코박' 제품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잇걸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정시아, 이인혜 등 많은 연예인들에게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는 여성의류 쇼핑몰 '코코박'(www.missp.co.kr)이 소셜커머스 쿠팡과 손잡고 쿠폰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코박은 쿠팡을 통해 7일부터 10일까지 2만원 자유상품권을 50% 할인된 1만원에 판매한다. 할인쿠폰은 코코박 전상품에 사용가능하며, 1인 최대 5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2007년 문을 연 코코박은 심플하면서도 독특한 스타일 감성이 깃든 다양한 여성의류를 선보이며 자연스러운 스타일 감각을 추구하는 20대 중 후반의 잇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일 방문자가 10만 명이 넘는 인기 쇼핑몰답게 헐리웃 스타일, 유로스타일, 명품스타일 등 다양한 감각의 의류뿐만 아니라 구두, 가방, 악세서리도 등 패션 아이템도 선보이고 있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번에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코코박 박소은 대표는 "고객님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조금이라도 되돌려드리고 싶어 쿠팡과 제휴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패션에 대한 열정과 스타일에 대한 끊임없는 목마름이 쇼핑몰을 움직이는 원동력"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