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이투스, 여름방학 대특강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7.07 09:39:3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이 운영하는 고등 이러닝 사이트 이투스(www.etoos.com)가 여름방학 대특강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서비스에 돌입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대특강은 고교생들이 여름방학 기간 동안 수능시험을 알차게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쉽게 출제될 것으로 예상되는 2012학년도 수능시험에 효율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수능 강좌, 매니아 프리패스, 학습 가이드, 학습 지원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기 위한 것. 

수능강좌는 개념 완성, 문제풀이, 약점체크 및 심화 강좌 등 총 412개의 신규 강좌를 서비스한다. 특히 문제풀이 강좌는 지난 6월 실시된 수능 모의평가를 분석하여 유형별 접근 방법을 통해 실전 훈련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학생들이 여름방학에 집중적으로 학습 할 수 있도록 전강좌를 무한 수강할 수 있는 ‘매니아 프리패스’도 서비스한다. 자신이 원하는 선생님을 선택해 개념 필수부터 파이널 강좌까지 선생님의 커리큘럼에 따라 경제적으로 공부할 수 있어 수능시험까지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더불어 효율적인 여름방학 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학습전략 컨텐츠도 제공한다. 학생의 학습 타입을 체크하고 해당 타입별 학습 전략을 소개해주며, 사ž과탐 영역 과목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는 가이드와 과목별 학습전략도 제시해준다.

 한편, 사ž과탐 영역 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강의 교재 5000부를 무료로 배포한다. 또 여름방학 대특강에 참여한 학생에게는 명문대 선배들과 1:1 학습 클리닉 상담 기회를 제공하며 선착순 3,000명에게는 수능 D-100일 플래너를 선물한다.

 이투스 정성호 본부장은 “여름방학은 약 5주간 수능시험에만 집중된 공부를 할 수 있는 유일한 기간”이라며 “이투스에서 준비한 2012학년도 수능 맞춤 강좌와 프로그램을 통해 대입에 성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