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솔루션은 6일 서울 역삼동 르네상스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차세대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솔루션을 소개했다. |
새롭게 선보인 차세대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솔루션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현장 업무 인력의 생산성과 업무 경쟁력을 증진시키고, 보유 자산이나 재고 정보를 정확히 실시간 캡쳐해 제공하는 등 스마트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데 중점을 뒀다.
특히, 리테일과 SCM(공급망관리) 산업에 적합하며, 기업 고객들이 더욱 생산적이고 수익성 있는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구축하는데 기여하는 통합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솔루션이다.
이 제품은 차세대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를 구현할 수 있는 DS9208 프레젠테이션 이미저, DS4208 핸드헬드 이미저, MC9190-G, MC3100, MC9500 산업용 모바일 컴퓨터 등이다.
또 TEAM Express와 같은 다수의 다양한 기기간의 푸시-투-토크(Push-to-Talk) 음성통신을 지원하는 소프트웨어도 함께 출시했다.
모토로라솔루션 차세대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의 특징은 디바이스, 정보 캡쳐 능력 강화, 적응형 네트워킹, 통합 통신,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의 선진화, 고객의 연결성 강화, 보안과 관리 등이 핵심 요소다.
밥 샌더스모토로라솔루션 엔터프라이즈 및 무선 네트워크 솔루션 사업부 수석 부사장 겸 매니저는 “기업 고객은 앞으로 5년간 인력, 자산, 고객 관련 기술의 근본적인 변화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며 “모든 직원이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연결돼 있고 언제든지 연락할 수 있게 되면서 근로자는 업무를 더욱 효율적으로 처리하고 관리 및 책임 분배 또한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할 수 있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빠르고 안전한 인프라는 기업 내외에서 보다 높은 수준의 정보 습득과 상호작용, 그리고 업무에 필수불가결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며 “모토로라솔루션은 기업이 비즈니스 및 직원, 자산을 더욱 잘 관리할 수 있게 하는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현재와 미래 비즈니스의 성공을 견인하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