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다나한 에코퓨어 아르간 힐링 오일 출시

전지현 기자 기자  2011.07.06 14:08:0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소망화장품(대표 강석창, www.somangcos.co.kr)의 자연주의 브랜드 다나한 에코퓨어는 잦은 염색이나 파마, 매일 사용하는 드라이기의 열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고 윤기있게 가꿔 주는 '다나한 에코퓨어 아르간 힐링 오일(120ml / 2만5000원선)'(사진)을 출시했다.

   
 
주요 성분인 유기농 아르간 오일은 모로코 남서부 지역에서만 유일하게 서식하는 나무 열매 추출물로, 보습 효과에 뛰어난 항산화 성분들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보습과 재생, 컨디셔닝 기능을 부여하고 촉촉하고 건강한 모발로 관리해준다.

또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함과 동시에 외부 환경으로부터 보호해 주며, 손상된 모발의 내부 결합 구조를 보수하여 건강하고 탄력있는 머릿결로 가꿔 준다.

'다나한 에코퓨어 아르간 힐링 오일'은 에코서트에서 인증받은 유기농 아르간 오일을 8400mg 함유해 타사 제품과 차별점을 뒀으며, 아르간 오일이 원래 갖고 있는 좋은 효능들을 그대로 담기 위해 어떠한 첨가물도 함유하지 않고 냉압착 비정제 방법으로 추출해 품질이 우수하다.

특히 기존의 헤어 에센스가 사용 후 끈적임이 남았던 것과 달리, 이 제품은 모발에 바르는 순간 빠르게 스며들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모발이나 두피에 자극을 줄 우려가 있는 방부제나 알코올, 광물성 오일, 동물성 오일, 벤조페논을 일체 배제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드라이 전 후 모두 사용 가능하며, 여름철 강한 자외선 또는 드라이기와 같은 화학적인 열로부터 모발을 보호해 주는 효과가 있다. 모발에 사용하고 남은 오일은 바디케어로 사용해도 피부에 보습 및 탄력 효과를 부여해 준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430여개의 화장품 매장 뷰티크레딧과 화장품 전문점, 대형 마트와 온라인 쇼핑몰(www.beautycredit.co.kr)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