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더스킨하우스의 ‘멀티 컨실라이터’ 화장품도 이젠 스마트

이은정 기자 기자  2011.07.06 12:49:5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최근 다양한 기능을 가진 멀티 기능성 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더스킨하우스의 신제품 ‘멀티 컨실라이터’가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비한 자연주의 화장품 ‘더스킨하우스’에서 무결점 피부를 위한 필수품 컨실러와 메이크업시 입체적인 얼굴로 표현해주는 하이라이터를 하나로 합친 멀티아이템 ‘멀티 컨실라이터’를 선보인 것.

‘멀티 컨실라이터’는 주근깨, 기미, 다크써클 등 눈에 띄는 피부의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해주며, 스틱타입으로 되어 있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부드러운 리퀴드 타입으로 된 하이라이터는 눈 밑 칙칙함을 밝고 환하게 표현해 주며, 보습성분 함유로 눈매를 촉촉하게 유지 시켜 준다. 화장품 케이스 윗부분은 액상 하이라이터이고, 바디는 스틱형 컨실러로 휴대성이 좋아 파우치도 가볍게 만들어 주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더스킨하우스 관계자는 “턱에 닿기 일보 직전인 다크서클, 눈에 보여지는 잡티를 감쪽같이 감추고 얼굴에 빛을 더해 입체적인 얼굴로 만들어주는 하이라이터를 이용해 가벼운 메이크업으로 생얼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더스킨하우스 멀티 컨실라이터는 온라인 사이트(www.theskinhouse.co.kr 02-1588-9490)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