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이더, 기능성 속옷 ‘엑스-스타틱 시리즈’ 출시

남성용 4종ㆍ여성용 3종, 양말까지 다양하게 구성

이지숙 기자 기자  2011.07.06 12:43:4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아이더(대표 정영훈)는 폭염과 장마가 잦은 여름철을 맞아 항균, 항취 및 흡한속건 효과가 있는 기능성 속옷 ‘엑스-스타틱(X-STATIC)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아이더는 여름을 맞아 향균ㆍ향취 등의 효과가 있는 기능성 속옥을 출시했다.
아이더 엑스-스타틱 기능성 속옷 시리즈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주는 쿨맥스 소재에 항균 및 항취 기능이 탁월한 엑스-스타틱 원사를 넣어 덥고 습한 날씨에도 끈적임 없이 보송보송하게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은이 함유된 엑스-스타틱은 습기가 많은 여름철 쉽게 발생할 수 있는 박테리아를 억제시켜주기 때문에 냄새와 세균을 없애주는 효과가 뛰어나다. 아이더는 이 소재를 기존 제품들보다 더욱 촘촘하게 적용시켜 항균ㆍ항취 기능을 강화했으며 원사를 세로줄무늬로 삽입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였다. 또한, 신축성과 내마모성이 뛰어난 라이크라 소재를 사용해 오랜 시간 입어도 활동성이 뛰어나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남성용은 반팔 런닝, 민소매 상의, 사각팬티, 삼각팬티 등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색상은 네이비와 라이트 그레이 등 2가지이다. 여성용은 런닝, 브라, 팬티 등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색상은 핑크와 스킨 등 2가지이다.

아이더 엑스-스타틱 양말은 땀이 많이 나는 발가락과 발뒤꿈치 부위에 엑스-스타틱 원사를 사용해 항균 기능을 높였으며, 바닥을 파일 처리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해준다. 색상은 다크 그레이와 레드 등 2가지다.

아이더 용품기획팀 오남훈 대리는 “불쾌지수가 높은 여름에는 땀과 습기를 빠르게 배출해야 보송보송한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기능성 속옷을 갖춰 입는 것이 좋다”며, “특히 아이더의 기능성 속옷들은 흡한, 속건은 물론 냄새와 세균을 없애주는 항균ㆍ항취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착용감까지 뛰어나기 때문에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