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기아차, 쏘울 GDI 전국 로드쇼 실시

문학 야구장 시작으로 야구 인기 지역서 진행

이용석 기자 기자  2011.07.06 11:13:4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기아자동차는 오는 14일까지 9일 동안 서울·부산·광주·대구·대전·인천 등 야구 인기 지역에서 ‘쏘울 GDI 전국 로드쇼’를 개최해 새로워진 쏘울 GDI를 알린다고 6일 밝혔다.

   
기아차는 문학 경기장을 시작으로 6곳의 야구 인기 지역에서 새로워진 쏘울 GDI를 알리기 위한 ‘ 전국 로드쇼’를 개최한다.
기아차가 준비한 이번 로드쇼는 6일 인천 문학 야구장을 시작으로 서울·대전·대구·부산·광주를 돌며 14일까지 야구장 및 주변 지역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또 쏘울 GDI 9대에 각 구단 및 올스타전 로고를 랩핑해 운행한다.

이외에도 로드쇼 당일 경기장 관객에게 쏘울 GDI가 그려진 응모권을 나눠주고 올스타전 MVP를 맞춘 인원을 현장에서 추첨해 테블릿 PC(1대)와 올스타전 MVP가 싸인 야구용품을 증정한다.

이번 ‘쏘울 GDI 전국 로드쇼’의 구체적인 일정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http://www.kia.co.kr)와 KBO홈페이지(http://www.koreabaseball.com)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지난달 출시 된 쏘울 GDI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자 이번 전국 로드쇼를 마련했다”며 “새롭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로드쇼에서 선보이는 ‘쏘울 GDI’는 가솔린 직분사 엔진인 감마 1.6 GDI엔진과 6단 자동변속기를 새롭게 탑재해 최고출력 140ps, 최대토크 17.0kg·m의 동력성능을 확보했고, 15.7km/ℓ의 경제적인 연비도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