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제 3세대 마이크로 사이트에 등장한 ‘닛산 큐브’

3D 활용해 정육면체 컨셉 강조…아이패드2 증정 이벤트도 진행

이용석 기자 기자  2011.07.06 10:54:3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은 큐브(CUBE)을 사전에 감상하고 구매 상담까지 해결할 수 있는 ‘제 3세대 큐브 마이크로 사이트(www.nissan.co.kr)’를 개설했다고 6일 밝혔다.

   
닛산은 올 8월에 출시될 큐브을 사전에 감상하고 상담까지 해결할 수 있는 '제 3세대 큐브 마이크로 사이트'를 개설했다.
3D 기법을 활용해 정육면체 컨셉을 강조한 큐브 마이크로 사이트는 입체감 있게 표현된 메뉴 별 이동과 비비드한 컬러를 이용한 경쾌한 화면구성으로 고객과의 감성적 교류를 극대화하도록 설계됐다.

특히 튜토리얼(Tutorial) 영상을 통해 방문자가 디자인 컨셉·성능·공간활용도·안전성 등을 차에 대한 전반적인 개요를 직관적으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동영상 등을 활용한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통해 큐브의 독특한 컬러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공간활용도도 체험할 수 있다.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8월15일까지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이트를 방문해 4명의 큐브 걸들이 선보이는 댄스를 감상 후, 영상 속 ‘큐브’ 알파벳 스펠링을 찾아 응모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2명)와 로모 카메라(7명), 음료 쿠폰(400명) 등 경품이 제공된다.

닛산 브랜드 세일즈·마케팅 총괄 엄진환 이사는 “젊고 트렌디한 남·녀 고객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고객층에서 큐브의 매력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컨텐츠를 구성했다”며 “본 사이트를 통해 큐브가 지닌 진정한 가치를 온라인에서도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국내에 출시되는 큐브 가격은 휠사이즈, 올인원 타입 네비게이션·오디오 및 에어컨 이용 방식(자동·수동) 등 편의사양에 따라 2190만원(VAT 포함/1.8S)과 2490만원(VAT포함/1.8SL)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