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핑 본사직영 피팅센터, 리뉴얼 오픈

최고급 인테리어와 최신 장비 갖춰…무료 피팅서비스도 진행

전훈식 기자 기자  2011.07.06 10:25:5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핑골프는 골퍼의 최상의 경기를 위해 본사직영 피팅센터를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새롭게 설계된 핑 본사 피팅스튜디오는 최고급 인테리어는 물론 인플라이트 핑 토탈 피팅시스템 및 트랙맨 등 최신 피팅 장비를 모두 갖췄다. 또 다양한 신제품 클럽으로 기존 구매 고객 및 신규 핑 클럽 구매 고객들에게 무료 피팅서비스를 진행한다.

자사 신제품은 물론 모든 클래식 제품까지 피팅이 가능하며 품목은 드라이버에서부터 퍼터까지 차별화된 피팅 시스템으로 개인 체형과 스윙에 맞도록 완벽하게 맞춤서비스를 진행한다.

우드 피팅의 경우 골퍼의 체형과 스윙, 구질, 스윙스피드 탄도를 고려해 헤드디자인, 로프트와 샤프트 종류, 강도 등을 맞춰준다. 아이언 피팅은 골퍼 키, 지면부터 손목까지의 길이, 손 사이즈 등을 측정한 후 12가지 칼라코드를 적용해 골퍼에게 맞는 라이각을 찾아준다.

샤프트 강도는 블라인드 테스트 등을 통해 골퍼에게 가장 이상적인 샤프트 강도를 찾아주고 6가지 종류의 그립사이즈 중 고객의 손에 맞는 그립을 찾아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퍼터 피팅도 다른브랜드와 차별화를 뒀다. 퍼터 라이 게이지 및 특수 맞춤형 퍼터로 고객 체형과 스트록에 맞게 모델 및 라이각, 길이 등 퍼터 피팅을 자세하게 서비스한다.

또 골퍼의 전반적인 클럽 사용 빈도 및 거리등을 감안해 이상적인 클럽 구성도 조언해 주며 필요 없는 클럽을 제외시키고 필요한 클럽을 추가시켜 실제 라운딩시 전략적인 골프를 즐길 수 있게 해준다.

피팅의 모든 서비스는 무료로 진행되며 피팅센터에서는 판매를 하지 않기 때문에 구매에 대한 부담도 가질 필요가 없다. 서비스 후 담당 피터가 피팅 결과를 프린트 해주면 가까운 자사 대리점에서 제품을 오더하면 된다.

본사직영 피팅센터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6시까지 예약제로 운영되며 자사 홈페이지(www.pinggolf.co.kr)에서만 실시간 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