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삼성전자 “매주 100명에게 ‘블루 캐니언’ 이용권 쏜다”

사진 공모전 및 방수 캠코더 특별 이벤트 함께 진행

유재준 기자 기자  2011.07.05 16:09:32

기사프린트

   
삼성전자는 내달 31일까지 삼성NX 시리즈 구매자를 대상으로 ‘2011 여름완전 정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라임경제] 삼성전자는 여름방학과 바캉스 시즌을 맞아 내달 31일까지 삼성NX 시리즈 구매자를 대상으로 ‘2011 여름완전 정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내달 15일까지 NX 시리즈를 구매하고 삼성디지털이미징홈페이지에 제품 등록을 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매주 100명에게 ‘블루 캐니언’ 이용권(1인 2매)을 증정 한다. 당첨자는 매주 월요일 삼성디지털이미징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또 NX 바캉스 사진 공모전을 개최, 내달 31일까지 삼성디지털이미징 홈페이지에 삼성카메라로 촬영한 시원한 바캉스 현장 사진을 업로드하면 심사를 통해 1등에게 리솜스파캐슬 숙박권과 천천향 초대권 4매를 증정한다.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삼성전자는 내달 31일까지 NX11과 NX 100 구매자 모두에게 NX 활용 가이드북과 헤링본 메신저 백 또는 NX용 카메라 가방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여름 여행 필수 아이템 방수 캠코더 W200을 구입하면 4GB 메모리를 증정하며 T10캠코더를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삼성 NX 고객에게 보다 시원하고 즐거운 휴가지의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가벼워 휴대가 용이하면서도 전문가 급 화질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NX와 함께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 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