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예거마이스터 마시고 스노우보드 타러 가자~

김소연 기자 기자  2006.11.21 10:52:46

기사프린트

[  프라임경제]허브 리큐어 예거마이스터가 겨울을 맞아 스노우보드 세트, 스키장 리프트 할인권 등을 증정하는 ‘예거마이스터 스노우 이벤트’를 실시한다.

   
11월 말까지 전국 bar에서 예거마이스터 1병 이상을 주문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총 100명에게는 특별 제작한 예거마이스터 스노우보드 세트를,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고객에게는 리프트 할인권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 때 증정되는 스노우보드 세트는 보더들에게 인기 많은 Morrow, Buzrun 등의 데크와 Morrow 등의 바인딩, Santacruze 가방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리프트 할인권은 올해 처음 개장하는 강원랜드 하이원 스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할인권이다.

예거마이스터의 여인수 BM은, “모험을 즐기며 도전적인 Hunting master의 예거마이스터의 컨셉과 익사이팅한 겨울스포츠의 대명사인 보드의 이미지가 잘 맞아 떨어져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며 “겨울 동안 스키장내의 bar 등에서 시음행사를 열고 각종 보드대회를 후원하는 등 우리의 주 고객층과 함께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기획하고 있다” 고 말했다.

 * 예거마이스터= 56가지의 허브를 주원료로 하는 허브 리큐어(Liqueur) 예거마이스터는 독일에서 판매량 및 수출량이 가장 많은 주류 브랜드로 독일뿐 아니라 전세계 60여 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다.

특히 미국 내 전체 리큐르 판매량 1위를 기록하는 등 젊은이들 사이에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예거마이스터는 영하 18도에서도 얼지 않는 것이 특징으로 독일, 미국 등 서구에서는 맥주를 마시는 중간 혹은 마지막에 강한 술을 먹고 싶을 때 스트레이트로 마시는 비어 체이서(Beer Chaser)로 사랑 받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해외에서 이미 그 맛을 느껴본 사람들을 중심으로 매니아층이 형성되어 홍대 클럽, 청담동 바(bar) 등에서 입소문을 타고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