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빛소프트 ‘오디션 잉글리시’와 함께 무더위를 잊자

‘ON 국민 영어 말하기 프로젝트’ 오디션 잉글리시 업데이트

유재준 기자 기자  2011.07.04 17:13:51

기사프린트

   
㈜한빛소프트는 4일 여름방학에 앞서 ‘ON 국민 영어 말하기 프로젝트’ 오디션 잉글리시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프라임경제]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4일 여름방학에 앞서 ‘ON 국민 영어 말하기 프로젝트’ 오디션 잉글리시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하나쇼’는 한빈·한하나 남매의 LA표류기라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유저의 선택에 따라 남매가 집으로 무사히 귀가하느냐 LA에 남느냐하는 이야기의 결말이 다양해 질 수 있어 스토리의 흥미를 느끼며 학습의 몰입도를 높여줄 것으로 보인다.

여행, 비즈니스 등 생활의 전반적인 회화를 중심으로 20~30대를 위한 필수 대화들로 구성돼 있으며, 기존에 있던 다른 학습 콘텐츠에 비해 자율적인 학습을 통해 개별 캐릭터의 반복학습 및 보상에 중점을 뒀다.

나무를 키우면서 단어를 외우는 음성인식 영어 단어장 ‘워드팜’도 2000 단어까지 업데이트 해 유저들의 어휘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제시된 이미지의 일부를 통해 영어단어로 맞히는 ‘저요저요 퀴즈’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순차적으로 이미지가 조금씩 공개되는 형태로 진행 되며, 이를 가장 빨리 맞히는 유저가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기본적인 퀴즈 감각과 상상력을 필요로 해 영어 공부에 대한 흥미뿐만 아니라 워드팜과 더불어 유저들의 어휘력을 책임 질 것이다.

또 오디션 잉글리시는 최대 6명이 함께 학습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토크 클래식’을 공개했으며, 공격과 방어모드로 친구들과 대결을 하며 영어를 학습할 수 있는 ‘토크 배틀’도 새롭게 업데이트 했다.

이번 공개된 내용 중 워드팜, 저요저요퀴즈, 다인대전 등은 무료로 제공돼 오디션 잉글리시의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오디션 잉글리시 소셜 커머스 ‘티켓몬스터’와 제휴를 맺고 오디션 잉글리시 정기 이용권을 파격적으로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여름방학을 앞두고 업데이트를 진행한 ON 국민 영어 말하기 프로젝트 오디션 잉글리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