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파스쿠찌, 이탈리아 전통 여름음료 ‘그라니따’ 2종 출시

그라니따 9종 출시 및 국내 론칭 9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7.04 16:18:4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여름을 맞아 ‘망고코코넛 그라니따’와 ‘파인코코넛 그라니까’ 등 열대과일 음료 2종을 출시했다. 또 국내 진출 9주년을 기념해 오는 8월21일까지 ‘9ood Luck To You’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스쿠찌는 매년 이탈리아의 전통 여름음료인 그라니따를 새로운 콘셉트로 출시해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는 망고코코넛 그라니따, 파인코코넛 그라니따 2종을 비롯해 레드빈, 그린 레드빈, 레몬, 딸기, 모카, 카라멜, 홍시 등 총 9종류의 그라니따를 선보였다.

   
파스쿠찌가 그라니따 2종 출시와 국내 진출 9주년을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한 망고 코코넛 그라니따(6000원)는 코코넛 퓨레 베이스에 망고를 블랜딩해 열대과일의 달콤하고 후레쉬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음료다. 파인 코코넛 그라니따(6000원)는 코코넛 퓨레 베이스에 파인애플을 함께 블랜딩해 상큼한 파인애플과 고소한 코코넛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코코넛은 열대지방에서 ‘생명의 나무’라고 불릴 정도로 치아와 뼈, 피부미용에 도움을 준다”며 “또한 망고에는 시력향상에 좋은 비타민 A, 파인애플은 변비에 좋은 식이섬유와 피로회복에 좋은 비타민C가 풍부해 무더위로 지치기 쉬운 여름철 건강을 챙겨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9주년 기념 온라인 이벤트는 그라니따 9종 중 한 잔 구매 시마다 제공되는 ‘9ood Luck Coupon’ 쿠폰에 인쇄된 11자리 숫자를 홈페이지에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당첨자는 오는 9월7일 파스쿠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1등(1명)에게는 로얄 캐리비안 한중일 크루즈 레전드호 이용권, 2등(2명)에게는 W서울 워커힐 호텔 숙박권과 더뷰식사권을 증정한다. 3등(10명)과 4등(100명)에게는 각각 뮤지컬 ‘맘마미아’ 공연초대권과 파스쿠찌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해피콘을 제공한다. 5등(200명)은 파스쿠찌 커피 교환권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