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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배송지연 보상제’ 실시

결제일 + 2일이 지난 후부터 11번가 포인트로 보상

전지현 기자 기자  2011.07.04 14:1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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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SK 텔레콤 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는 ‘배송지연 보상제’를 실시한다. 배송지연 보상제는 상품 주문결제 후 배송이 지연된 경우, 배송 지연 된 기간에 따라 포인트, 쿠폰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서비스다. 

이번 서비스는 보상 처리 방식을 자동 시스템화 한 것이 특징이다. 배송지연 보상제는 상품 주문 결제일로부터 2일을 초과하는 건부터 적용한다. 고객이 상품 주문결제일 이후 2일까지는 보상 기간이 아니며, 3일 이후부터 보상 기간에 들어간다.

구매 확정된 주문 건에 대해 배송 지연 시 자동으로 지급한다. 지연일이 늘어나면 보상액수도 늘어난다. 1일 지연 때 500포인트를 제공하며, 지연일수 증가에 따라 500 포인트씩 추가지급, 최대 2500 포인트와 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이번 배송지연 보상제가 적용되는 상품에는 ‘배송지연 보상제 아이콘’이 상품별 상세페이지 및 검색, 리스팅 등 주요 페이지에 노출된다.

11번가 배미향 마케팅 그룹장은 “배송지연 보상제는 고객들의 불편을 적극적으로 책임지고, 인터넷 쇼핑에서의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한 11번가만의 차별화된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