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하나SK카드, 모바일카드 혜택 ‘팡팡’

‘터치’ 모바일카드 서비스 실시

조미르 기자 기자  2011.07.04 13:30:4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하나SK카드는 스마트폰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모바일카드  ‘터치’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모바일카드 이용고객 대상으로 제공되며, △쇼핑 △교통 △여행 △멤버십 4개 분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쇼핑 할인으로 스마트폰에서 쇼핑몰 11번가 앱에 접속해 하나SK카드 모바일카드로 결제시 결제 금액의 11%를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SK텔레콤 소셜커머스 ‘초콜릿’에서도 결제 금액의 최고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136개 이마트 매장에서 하나SK카드 모바일카드로 결제시 5%를 할인해 준다.

   
하나SK카드는 스마트폰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모바일카드 ‘터치’ 서비스를 실시한다.
교통 할인 혜택으로는 하나SK 모바일카드로 대중교통 이용시 월 사용액 5%를 매월 할인받을 수 있다.

여행 혜택으로는 항공권 할인이 제공된다. 스마트폰에서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앱 접속해 하나SK 모바일카드로 결제시 구매 금액 5% 할인 혜택이 있다.

멤버쉽 혜택으로는 포인트를 더블 적립해 준다. 이마트, 주요 패밀리 레스토랑 등에서 하나SK 모바일카드로 결제시 OK캐쉬백 포인트 기본 적립율 2배로 적립된다.

하나SK카드는 ‘터치’ 서비스 시작에 맞춰 7월 한 달간 ‘쇼핑 2배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 이마트에서 해당 기간 동안 하나SK 모바일카드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10% 할인받을 수 있다.

하나SK카드 이강태 사장은 “이번에 선보인 터치 서비스는 기존 모바일카드 고객들이 가장 필요로 했던 서비스를 분석해 런칭했다”며 “특히 스마트폰으로 모바일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