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참살이L&F (대표 유정훈, 강환구)의 100% 국내산 친환경 쌀 막걸리 참살이탁주는 오는 7월부터 참살이탁주 제품 라벨에 주원료인 국내산 친환경 쌀의 도정일자를 표기해 생 막걸리의 신선함을 강조하는 마케팅에 돌입한다고 4일 밝혔다.
참살이L&F는 지난 달 30일, 일본 오사카에서 참살이탁주의 본격적인 일본 진출을 알리고 ‘싱싱한 참살이탁주’의 출시를 기념하는 시음회를 개최했다. |
참살이탁주는 술도가에서 갓 도정한 국내산 친환경 쌀로 제조하고 국내 유통은 물론 일본 현지까지 100% 콜드체인 시스템을 적용하여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생 막걸리 본연의 맛을 전해준다.
참살이탁주 마케팅 관계자는 “쌀에 의해 맛과 품질이 좌우되고 효모가 살아있는 생 막걸리야말로 신선함이 최우선적으로 필요한 식품”이라며 “’싱싱한 참살이탁주’에 대한 일본 현지인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앞으로 소비자들에게 쌀의 도정일자를 통한 신선함의 차이로 막걸리 선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참살이L&F는 지난 달 30일, 일본 오사카에서 참살이탁주의 본격적인 일본 진출을 알리고 ‘싱싱한 참살이탁주’의 출시를 기념하는 시음회를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