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토요타, 대구세계육상선수권 대회 공식 후원사 참여

‘한계의 도전’ 테마…마켓 스트릿 부스 운영 및 차량 지원

이용석 기자 기자  2011.07.04 11:48:5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토요타자동차는 오는 8월27일부터 9월4일까지 대구에서 열리는 대구세계육상선수권 대회(IAAF World Championships Daegu 2011)의 공식후원사로 참여한다고 4일 공식 발표했다.

토요타는 이번 대회에서 ‘한계의 도전(Beyond Limits)’를 테마로 △토요타 마켓 스트릿 부스(Market Street Booth) 운영 △대회 공식 차량 지원 등 마케팅 활동을 통한 성공적인 대회 개최 지원 및 브랜드 알리기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대구 스타디움 앞에 설치될 ‘토요타 마켓 스트릿 부스’에는 ‘프리우스’와 ‘캠리 하이브리드’, ‘렉서스 CT 200h’ 등을 전시해 자사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우수성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전 세계 3700만대 이상 판매로 검증된 우수한 주행 성능과 내구성 및 안전성을 갖춘 코롤라도 함께 전시해 토요타 브랜드의 진면목을 널리 알리고자 한다. 

이외에도 대회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주요 VIP 및 행사 운영 요원 등의 운송을 위한 공식차량으로 프리우스를 비롯해 LS600hL, 캠리 등 차량 200대를 지원한다.

또 국제육상경기연맹에서 실시되고 있는 그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하이브리드 모델인 프리우스를 남녀 마라톤의 선도 차량으로 사용해 하이브리드 기술을 다시 한 번 알릴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