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싸이닉, 알래스카 빙하수 담은 미스트 출시

전지현 기자 기자  2011.07.04 08:42:3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올바른 화장품 브랜드 싸이닉(SCINIC)이 미네랄이 풍부한 알래스카 빙하수 60%의 ‘크리스탈 빙하수 훼이셜 미스트(crystal glacial water facial mist)’를 출시했다. 

싸이닉의 이번 신제품은 알래스카 빙하수를 60% 사용, 즉각적으로 피부갈증을 해소해 주는 수분 충전 케어 제품이다. 오염되지 않은 깨끗함과 순수한 자연 상태 그대로의 에너지가 살아있는 알래스카 빙하수는 인체세포보다 작은 분자구조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신진대사에 도움을 준다.

특히, 보태니컬 수딩 콤플렉스(감초, 마치현, 캐모마일)와 멀티 비타 컴플렉스(B3, B5, C, E)가 외부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고, 4無(무색소, 무광물성오일, 무파라벤, 마벤조페논)처방과 피부에 올바른 5가지 씨드 콤플렉스가 피부 안팎으로 세심하게 관리한다.

또한 ph7.6~7.7의 순수한 자연 상태 그대로의 약알카리수로 피부 보호와 함께 뛰어난 계면 활성력으로 피부의 독소 분해와 독소 배출에도 도움을 준다.. 

메이크업 전, 후에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보습케어와 수분케어, 수딩케어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싸이닉의 ‘크리스탈 빙하수 훼이셜 미스트’은 11번가(scinic.11st.co.kr)와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