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GS수퍼,쇼셜 쇼핑 코너 'THE 위대한 공동구매' 오픈

매주 한 품목씩 최대 70% 할인…인기상품 파격가에 선보여

전지현 기자 기자  2011.07.04 08:38:5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GS수퍼마켓은 인터넷슈퍼인 GS아이수퍼 홈페이지(www.gsisuper.com) 내에 소셜 쇼핑 코너 ‘THE 위대한 공동구매’를 만들고 소셜커머스를 시작한다.

‘THE 위대한 공동구매’는 오프라인 매장을 기반으로 하는 소셜 쇼핑으로, 홈페이지에서 결제한 후 GS수퍼마켓 매장에서 상품을 찾는 새로운 형태다. 일반적인 소셜 쇼핑이 할인쿠폰을 출력하거나 상품을 택배로 보내주는 것과 달리 직접 매장에 방문해야 한다는 점이 다르다.

GS수퍼마켓은 7월부터 매주 한 품목씩 인기상품을 선정해 30%~70% 할인 판매한다.

7월 첫째 주(7월4~6일 예약)에는 보송보송 엉덩이 물티슈(80매*10입, 리필용)를 2만2800원에서 57% 할인한 9800원에 판매한다. 이 상품은 포름알데히드, 형광증백제, 색소, 알코올, 파라벤류를 사용하지 않은 무형광 제품으로, 6단계 정수과정을 거쳐 민감한 아이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호호바오일을 사용해 끈적임이 없고 보습력이 우수하다.

7월 둘째 주에는 여름철 인기 상품인 풀무원 평양물냉면(5봉, 930g)을 61% 할인한 9900원에 판매하고, 이후에는 뉴질랜드 골드키위, 신라면 등 신선식품 및 인기 공산품도 파격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GS수퍼마켓은 ‘THE 위대한 공동구매’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좋은 품질의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성찬간 GS수퍼마켓 크로스MD팀장은 “오프라인 매장을 기반으로 한 소셜 쇼핑이기 때문에 믿고 이용할 수 있으며, 신선식품의 품질 역시 뛰어나다”며 “앞으로 인기 상품들을 파격가에 선보여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S아이수퍼는 첫 가입 고객과 첫 구매 고객에게 각각 5000원, 3000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쿠폰을 이용하면 파격가보다 저렴하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