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후지 제록스 프린터스(대표 황유천)는 “비즈니스 마인드로 무장한 후지 제록스 프린터스가 쏜다!”는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11월 16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약 석 달간 진행되는 이번 고객 사은 이벤트는 지난 10월 중소규모 기업의 웍그룹을 겨냥하여 출시한 다큐프린트 C2100와 2005년 컬러 레이저 부문 베스트셀러를 기록한 바 있는 다큐프린트 C525A를 구매하고 제품 등록을 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해외 여행 상품권(1명), 삼성 블루 디지털 카메라(2명), 아이팟 나노(5명), 주유상품권(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다큐프린트 C2100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2007년도 프랭클린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이번 고객 사은 이벤트에는 제품 구매와 상관없이 네티즌들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는데, 웹사이트(www.businessmind.co.kr)에 후지 제록스 프린터스의 슬로건인 ‘비즈니스 마인드’에 대해 자신만의 독창적인 정의를 내리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최근 후지 제록스 프린터스의 광고를 통해 비즈니스 맨으로 변신한 노홍철의 이미지를 기존의 비호감 엽기 이미지에 비교, “변신한 노홍철 멋지다 VS 변신한 노홍철 낯설다?”라는 현장 투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후지 제록스 프린터스는 이번 고객 사은 이벤트를 위해 비즈니스맨으로 변신에 성공한 노홍철의 이미지를 사용한 새로운 웹사이트 (www.businessmind.co.kr)를 별도로 오픈 하였는데, 이 사이트에는 후지 제록스 프린터스의 주력제품인 컬러 레이저 프린터 다큐프린트 C2100, 다큐프린트 C525A, 흑백 레이저 프린터 다큐프린트 203A 에 대한 자세한 제품 정보뿐 아니라, 경쟁제품과의 성능 비교 광고를 통한 후지 제록스 프린터스의 뛰어난 성능을 항목별로 확인해 볼 수 있다.
이번 고객 사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행사 홈페이지 www.businessmind.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