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할리데이비슨, 휴가철 라이더 지원 프로모션 실시

기본항목 무상점검…각종 액세서리 및 의류 할인 판매

서영준 기자 기자  2011.07.01 10:56:1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대표 이계웅)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라이더 지원 프로모션 '엔조이 유어 썸머(Enjoy Your Summer)'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할리데이비슨은 휴가철을 맞아 라이더 지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할리데이비슨은 모터사이클 기본항목 무상 점검 서비스와 모터사이클 액세서리 및 의류를 저렴하게 판매한다.

특히 8월 말까지 진행되는 모터사이클 기본항목 무상점검은 자사에서 출고한 모터사이클이라면 보증기간·기종·연식 등에 상관없이 전 모델에 적용된다.

기본항목 무상점검은 △클러치 케이블 유격 및 기어 변속기 등 각종 제품 윤활 상태 △브레이크 패드, 에어클리너와 같은 소모품류 상태 △타이어 및 타이어 공기압 등 상태를 확인한다.

정비 항목이 발생한 경우엔 총 수리비용의 20%를 할인해주며, 보다 완벽한 점검을 위해 모든 서비스 완료 후 베테랑 테크니션들이 테스트 라이딩을 진행할 방침이다. 

더불어 할리데이비슨은 장거리 투어 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가방·짐받이·등받이 등 모터사이클 액세서리를 비롯해 메쉬 재킷·우비·기능성 부츠 등 다양한 모터사이클 의류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해당 할인 판매는 7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안정현 차장은 “많은 라이더들이 여름휴가철 장거리 투어를 떠나는 것을 고려해 다양한 지원정책을 마련했다”며 “무상 점검서비스와 각종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안전하고 즐거운 휴가계획을 세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