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뉴트로지나, 도심속 '렛미인' 성공리 진행

멤버쉽 대상 '딥 테라피 컬쳐' 이벤트, 지난 25-26일 반얀트리에서 진행

전지현 기자 기자  2011.07.01 10:13:4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 훼이셜 케어의 특별한 멤버쉽 사이트인 '렛미인(Let me in)' 이 지난달 25일과 26일 양일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에서 성공리에 진행됐다.

'렛미인' 오픈 후 첫번째로 진행한 이번 프로그램은 ‘6월 도심속의 딥 테라피’ 라는 주제로 초대받은 특별한 멤버만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의 취지에 맞게, 회원 5명이 동반 1인과 참여해 총 10명에게만 도심 속 딥 테라피 프로그램을 체험했다.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 훼이셜 케어의 특별한 멤버쉽 사이트인 '렛미인(Let me in)' 이 지난달 25일과 26일 양일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에서 성공리에 진행됐다.
참가자들의 객실에 준비된 ‘딥 테라피 기프트 세트’로 시작해, 반얀트리의 최고급 스파 서비스와 피부에 완전한 휴식을 주는 훼이스크림 딥테라피 마사지까지 프리미엄 딥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진행됐다.
초대에 의한 멤버쉽 모집과 테마가 있는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뉴트로지나 훼이스크림 렛미인 사이트는 하반기에도 ‘렛미인 멤버’를 대상으로 프리미엄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이트 가입과 이벤트의 세부 내용은 뉴트로지나 렛미인 홈페이지 (http://neutrogena-fac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