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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하반기엔 '내실있는 영업'에 집중

노현승 기자 기자  2011.07.01 09:0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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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KB국민은행 민병덕 행장이 상반기를 통해 얻은 자신감을 바탕으로 내실 있는 영업에 집중하겠다고 강조했다.

민 행장은 이날 7월 월례 조회사를 통해 "취임 이후 기회가 있을 때마다 내실 있는 영업을 강조해 왔지만 이는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영업이 내실 있게 이뤄지기 위해서는 보다 효율적인 제도와 영업지원 체제를 구축해야 한다"고 밝혔다.

민 행장은 이어 "이미 영업점의 업무량 경감을 위해 책임자 승인거래를 대폭 정비했으며, 하반기에도 이러한 노력을 강화해 영업기회를 확대할 수 있도록 영업현장에서 느끼는 애로사항을 일괄 처리해 주는 원스탑(One-stop) 지원조직을 신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