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케이투코리아, 프랑스 ‘아이더’ 라이센스 계약 체결

김소연 기자 기자  2006.11.20 16:51:3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전문 아웃도어 기업 케이투코리아(대표 정영훈)는 20일 성수동 본사에서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대표 장 미쉘)’의 브랜드 라이센스 인수 조인식을 가졌다. 
 
   
이번 계약으로 케이투코리아는 K2, LIKEBINS, EIDER 3개의 브랜드를 갖게 되었다.

케이투코리아는 ‘아이더’ 인수를 통해 브랜드샵에 위주의 유통경로를 전문샵까지 확대하고 아이더를 통해 케이투코리아의 제품 영역을 확장시킬 예정이다.

또한 현재 프랑스 본사의 ‘테크니켤 어드바이저’ 등을 통한 활동을 국내에서도 진행할 계획이며, 아이스클라이밍, 암벽등반 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 활동을 통해 좀더 산악인들과 산을 좋아하는 산사람들에게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간다는 전략이다

케이투코리아의 지철종 이사는 “유럽풍 고급 색채와 디자인을 가미한 ‘아이더’의 강점을 살려 멀티아웃도어 브랜드로 만들고 싶다”며 “앞으로 이벤트 활동을 통해 등정 외에도 알파니즘이나 트래블라인의 폭 넓은 아웃도어 브랜드로 포지셔닝 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 아이더사= 프랑스 알프스의 샤모니-몽블랑에서 탄생한 전문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프랑스 특유의 색채감각과 디자인에 최신 기술력을 조화시킨 유럽 아웃도어 선두 브랜드다.

차별화된 신개발 혁신 소재, 가볍고 활동성을 고려한 기능성 제품들로 유럽에서는 이미 오래전부터 고품격 아웃도어 브랜드로 정평이 나 있다.

케이투코리아는 아이더 브랜드의 오리지널리티를 그대로 유지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고급 아웃도어 브랜드로 포지셔닝 할 예정이다.

 <사진설명=케이투코리아 정영훈 대표( 사진좌)와 ‘아이더’ 장 미쉘 대표가 ‘아이더’ 브랜드 라이센스 인수 체결을 마친 후 계약서를 교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