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현대홈쇼핑, 화장품 시장 진출

리얼판도라’개발 ,한예진 모델기용 홈쇼핑등 모든 유통에 판매

김소연 기자 기자  2006.11.20 16:37:3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현대홈쇼핑이 화장품 시장에  진출한다
 
   
현대홈쇼핑은 자체 화장품 브랜드 '리얼 판도라'를 개발하고 첫제품으로 뿌리는 파운데이션 '매직 파운데이션 and N'.(사진)  을 21일부터 방송 판매한다

현대홈쇼핑은 특히  MBC 드라마 '주몽'의 여주인공인 한혜진 씨를‘ 리얼판도라’의 CF 모델로  기용해 이르면 다음 주부터 공중파TV-CF도 방영한다는 계획이다.

또' 리얼판도라'를 홈쇼핑뿐만 아니라 백화점,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등 전유통으로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주요 인터넷 쇼핑몰과 상품 공급 계약을 체결함은 물론 중국과 일본 등으로의 해외 진출도 동시에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현대홈쇼핑관계자는 " 홈쇼핑사업이 제조업체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받고 제품을 판매하는 역할에서 벗어나 자체브랜드를 개발해 기획 및 생산 마케팅, 유통에 이르기까지 전 분야를 총괄하겠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한편 리얼판도라 첫제품의 제품명인 and N(앤앤)은New·Nonstop·Natural·Nutrition·Noblesse·No Touch의 뜻을 의미하며 에센스 + 메이크업베이스 + 파운데이션 + 컨실러 + 파우더 기능을 내세운 뿌리는 타입의 파운데이션인데 이제품은 유씨엘사가  전량 기획·생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