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미인도 MC 오승현, 디자이너 이상봉의 옷 선택한 까닭은?

김현경 기자 기자  2011.06.30 09:46:2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오승현이 뷰티 아일랜드 미인도(島) MC로 발탁, 디자이너 이상봉의 작품을 첫 번째 의상으로 선택했다.

오승현이 선택한 옷은 이상봉의 2011년 S/S 오브제 컬렉션. 디자이너 이상봉은 지난 ISU 세계피겨선수권대회에서 김연아 선수가 ‘오마주 투 코리아’ 프리스케이팅 연기 당시 입은 의상을 제작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슈퍼엘리트모델 출신인 오승현은 모델을 넘어선 우아한 핏을 선보이며 이기적인 몸매를 한껏 드러냈다.

평소 연예계에서 유행을 선도하는 트렌디세터로 알려져 있는 그녀는 ‘뷰티 아일랜드 미인도’에서도 어김없이 패션 감각을 발휘하며 최고의 스타일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평소 우아하고 도시적인 스타일로 쉽게 다가갈 수 없던 이미지였던 오승현은 ‘뷰티 아일랜드 미인도’ 촬영장에서 밝고 털털한 면모를 자랑, 의외의 모습을 선보이며 제작진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오승현의 시크릿한 뷰티 노하우를 만나볼 수 있는 ‘뷰티 아일랜드 미인도(島)’는 ‘살롱 드 뷰티 아일랜드’라는 시크릿 공간을 마련, 매주 특별한 고민이 있는 여성들을 초대해서 그녀들의 고민을 말끔히 해결하며 아름답게 변신시켜 준다. 그 외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링 등 토탈 뷰티 솔루션 비법을 제공한다.

제작진은 ‘뷰티 정보 프로그램이지만 정보를 제공받는 동시에 MC들의 캐릭터를 통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며 ‘흡사 시트콤을 보는 것 같은 느낌이 들도록 제작했다’고 밝혔다.

‘뷰티 아일랜드 미인도(島)’는 30일 밤 12시 New 여성오락채널 트렌디에서 첫 방송되며 이후 매주 목요일 밤 12시 방송된다.